살아가면서 너무 행복해서 시간이 멈추었으면 좋겠다거나, 너무 힘들어서 빨리 지나갔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할 때가 있습니다. 그러나 어느 누구도 시간을 통제하거나 붙잡을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시공과 만물의 창조주이신 하나님께서 시간의 주인이시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께서는 당신에게 과거나 미래가 아닌 현재라는 시간을 사용하도록 허락하셨습니다. 당신은 결코 과거나 미래의 시간을 통제하거나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 시간들은 하나님의 영역이기 때문입니다. 만일 당신이 그 시간들을 통제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그것은 교만이며 하나님의 영역을 침범하며 대적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당신이 집중해야 하는 시간은 과거나 미래가 아닌 바로 지금 이 순간입니다.
그렇다면 지금 이 순간 무엇에 집중해야 할까요? 시간의 주인이시며 그리스도인의 생명이신 하나님께 집중해야 합니다. 지금 이 순간 우리 안에 내주하시는 성령하나님께 집중하여 성령님과 연결되어야 합니다.
하나님께서는 놀라우신 구원 계획 아래 시간을 창조하시고 심판의 끝을 향해 수평적으로 흘러가도록 하셨습니다. 인간은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시공간의 제한 안에서 하나님께서 정하신 시간 동안 이 세상을 살아갑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시공간 밖에 계시며 전혀 제한을 받지 않습니다. 하나님의 시간은 시작도 끝도 없는 "영원한 현재"입니다. 그러므로 그리스도인이 성령님과 연결될 수 있는 시간은 과거도 미래도 아닌 현재 지금 이 순간입니다. 당신이 지금 성령님께 집중하여 성령님과 연결된다면 당신은 하나님의 수직적인 시간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그 시간은 천국의 시간이며, 당신이 거하는 공간은 하나님 나라가 됩니다. 성령님과 연결된 그 순간은 하나님을 향한 기도와 찬양이 되며, 하나님께 영광을 올려 드리는 예배가 됩니다. 하나님께서 선물로 주신 소중한 이 순간을 놓치지 말고 하나님께 드리십시오.
사탄은 지금 이 순간을 빼앗기 위해 갖가지 술책으로 당신의 마음과 생각을 흔들어 집중력을 분산시키며, 당신의 시간을 과거와 미래로 끌고 가려고 할 것입니다. 사탄은 지난 시간들에 대한 후회, 완벽하지 못함, 노여움, 분노,억울함 등과 다가올 시간들에 대한 걱정, 불안, 절망, 낙담 등의 생각으로 소중한 지금 이 순간을 빼앗아 성령님과의 연결을 끊으려 할 것입니다. 만일 당신이 지금 이 순간을 놓치면 성령님과의 연결도 끊어지게 된다는 것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당신의 과거와 미래는 당신 스스로는 결코 통제할 수 없다는 것을 기억하고 하나님 앞에 내려 놓으시기 바랍니다. 당신을 과거와 미래로 데려가려고 협박하며 유혹하는 사탄의 음성을 거부하고, 지금 이 순간 당신과 함께 하시는 성령님께만 집중하시기 바랍니다. 성령님께서는 당신의 손을 잡으시고 당신을 이끄시며 아픈 상처들을 치유해 주시고, 회개하게 하시고, 위로하시며, 평안과 자유함을 주실 것입니다.
Writed by Lee Jingoo, deacon of the Sarang Church.
Comments